강서구 등촌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안녕하세요, 강서구 등촌동 임플란트 치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고 잘하는 업체 몇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치료 방법 중 하나인데요, 글에서는 다양한 업체들을 소개하면서 가격과 퀄리티에 대해서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해볼까요?

강서구 등촌동 임플란트 치과 5곳 추천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

1.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등촌로 235

치과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은 "모든 이에게 행복을!"을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교정, 보철 클리닉, 치주치료, 구강외과 등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서비스로는 비절개, 디지털, 네비게이션, 5분 임플란트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정 서비스는 성인, 소아, 설측, 투명 교정 등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제공합니다.

또한 보철 클리닉에서는 심미보철과 특수 틀니 등 다양한 보철 옵션을 제공하며, 치주치료에서는 잇몸치료, 잇몸이식, 골이식 등을 진행합니다. 구강외과에서는 수술발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미백, 보톡스, 필러 등의 미용 치료도 가능합니다.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의 연락처는 ☎️ 02) 456-7528이며, 팩스 번호는 02) 444-7528입니다.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은 최신 기술과 전문의가 함께하는 곳으로, 치과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치아 건강과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타코마 신호드림치과의원을 찾아보세요.

 

미소안치과의원

 

미소안치과의원

2. 미소안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19 2층

치과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미소안치과는 전문의로 구성된 임플란트 치과입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이 꼼꼼하고 정직하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소안치과는 주소로는 강서구 공항대로 519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상진료는 매주 목요일에 이루어지고 있으며, 3월 29일과 30일은 휴진일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에 관련된 안내도 함께 안내되고 있습니다. 건물 뒷편의 주차장은 협소하므로, 강서구 공항대로58가길 8에 위치한 등촌역 공유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주차 등록이 가능합니다.

미소안치과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치료와 함께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편한세상치과의원 강서점

 

이편한세상치과의원 강서점

3. 이편한세상치과의원 강서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양천로 460 2층

치과

 

강서구 등촌동의 이편한세상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이편한세상치과의원 강서점은 서울 강서구 양천로 460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품격 의료장비와 의료기술을 갖추고 있어 차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정확한 진단과 꼼꼼하고 전문적인 진료, 그리고 주기적인 환자관리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치과라는 막연한 걱정과 두려움을 떨쳐버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환자분과 함께 소중한 치아를 살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에서는 충치치료, 신경치료, 잇몸치료, 스켈링, 사랑니 발치 등 치과 기본치료부터 시작하여 임플란트, 치아교정, 심미보철 등 고도의 의술을 요하는 진료까지 다양한 치과 진료를 책임감을 가지고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전문 치과가 많이 생겼지만, 저희 치과로 다시 임플란트를 시술하러 오시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치료의 차이를 몸소 체험하셨기 때문입니다. 임플란트는 제2의 치아로서 밝은 미소와 함께 행복한 삶을 선사합니다. 따라서 저희 치과에서는 환자분의 상태에 맞게 정확하고 신중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치아교정에도 전문가가 상주하여 환자분의 구강 상태에 맞는 합리적인 교정을 통해 구강기능과 심미성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교정 부담스러운 고민은 줄이고, 저희 치과와 상담을 통해 교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이편한세상치과는 꼼꼼한 진료와 함께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웃들을 위한 치과로서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 이편한세상치과에서는 진료를 받으신 분들에게 진료보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레진, 일반보철, 임플란트 뿌리, 임플란트 보철, 치아교정 등에 해당하는 진료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로써 강서구 등촌동의 이편한세상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치과의원

 

하나치과의원

4. 하나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25 비원빌딩 204호

치과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 중 하나인 "하나치과의원"은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525 비원빌딩 204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치과는 치의학 박사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를 맡고 있으며, 등촌사거리 한 자리에서 20년째 환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치과입니다.

요즘에는 한 동네에도 다양한 치과가 있지만, 하나치과의 특별한 점은 다른 치과들과 비교해도 특출난 치료 결과로 인정받고 있으며 많은 칭찬을 받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치과는 항상 환자들의 치아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자연치아를 보존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풍부한 임상 경험과 숙련된 기술을 가진 의료진들이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 치료를 진행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치과는 과한 진료를 하지 않으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친절한 응대로 환자들에게 다가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치과를 찾고자 한다면 카카오톡 검색창에 '하나치과등촌'을 검색하여 채널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진료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협소하지 않은 진료 시간으로 환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서탑치과의원

 

강서탑치과의원

5. 강서탑치과의원 추천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92-11 진성프라자 2층

치과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강서탑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강서로 392-11에 위치한 진성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치과는 언제나 정성을 다하여 방문자들의 치아건강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에서 다양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수면 임플란트, 3D진단 치아교정, 치아미백, 심미/일반보철, 턱관절치료, 치주수술 등 전반적인 치과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서탑치과의원은 상담과 진료 모두 꼼꼼하게 진행합니다. 이곳에서는 여러분의 치아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서탑치과의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치과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

sil15302.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임플란트 치료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임플란트 치료는 일련의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먼저 치아 결합 부위에 인공 임플란트를 식립하고, 임플란트가 안정화될 수 있도록 치조골과 결합하게 됩니다. 그 후 인공 치아를 부착하여 최종적으로 자연스러운 모양과 기능을 갖춘 치아를 복원하게 됩니다.

2. 임플란트 치료의 효과는 어느 정도 지속되나요?

임플란트 치료의 효과는 개인의 구강 건강 상태와 관리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절하게 관리하고 일상적인 구강 위생 관리를 실천한다면 임플란트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년 이상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부 환자들은 수십 년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어느 정도인가요?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환자의 구강 상태와 필요한 추가 치료에 따라 상이합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치료는 다른 대체 치료에 비해 비용이 높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치료의 가격은 치과병원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해당 치과에서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