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대문구 홍제동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면서도 훌륭한 치과 여러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는 치아를 잃은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치료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 4곳 안내

 

이지치과의원

 

이지치과의원

1. 이지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39 203호

치과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이지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지치과의원은 서대문보건소 맞은편, 연희로 239번지 203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지치과의원은 야간진료를 수요일까지 8시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랑니의 발치도 가능하며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린나이건물과 이디아커피숍사이 골목 오른편에 위치한 이지치과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치과의원은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최상의 치료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구강건강을 위해 이지치과의원을 방문해보세요.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

2.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 안내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213 동원빌딩 2층

치과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서울 은평구 은평로 213 동원빌딩 2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병원에서는 '감동플러스치과'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이버톡톡이나 카카오톡에서 '감동플러스치과'를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한 후, 상담이나 궁금한 점을 문의하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정직한 진료를 지향합니다. 전문의 3인의 협진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진행하여 꼭 필요한 진료만을 권장합니다. 또한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표면마취나 가글마취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세심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하고자 합니다. 최종적인 치아 발치를 결정하기 전에는 한 번 더 생각하고 신중한 판단을 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의 자연스러운 미소를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기구소독과 위생에 철저한 실천을 중요시합니다. 1인 1기구 사용으로 모든 기구는 개별포장과 철저한 소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보험진료를 추구합니다. 비보험진료를 하기보다는 국가 보험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치료를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이를 통해 환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감동플러스치과의원 녹번은 여러분의 치과 주치의로서 아름다운 미소를 지켜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동을 주는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연세고마운치과의원

 

연세고마운치과의원

3. 연세고마운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456 2층, 3층

치과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연세고마운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연세고마운치과는 대표원장 전원이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수련 경험과 보건복지부 인정 전문의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통합치의학과 전문의와 치과교정과 전문의가 협진하여 임플란트, 치아교정 등 치과진료에 대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세고마운치과는 온가족이 치과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치과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를 비롯하여 치아교정, 충치치료, 치주치료, 턱관절장애, 어르신틀니, 소아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며, 연구활동을 통해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은 9시30분부터 18시30분까지이며, 화요일과 목요일은 야간 진료로 20시30분까지 진료합니다. 토요일은 9시부터 14시까지 진료하며, 점심시간은 없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며, 점심시간은 13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치료, 신경치료와 같은 진료를 받을 경우 1시간 동안 무료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주차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 445-1에 위치한 민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문 시 연세고마운치과임을 알리면 주차권이 지급됩니다. 필요한 내용들을 정리해서 안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랑치과의원

 

이사랑치과의원

4. 이사랑치과의원 안내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437-1

치과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이사랑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사랑치과는 홍제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으며, 뉴욕 콜럼비아대학에서 임플란트과정을 수련하고 오신 원장님께서 친절하게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사랑치과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목요일 야간진료와 토요일 주말진료도 시행하고 있어 언제나 편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최고의 치과치료는 통증을 최소화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여 섬세한 마취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치과공포증이 있는 분들도 편안하게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사랑치과에서는 다양한 진료과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 치아를 살리는 스케일링과 잇몸치료, 신경치료, 당일 즉시 임플란트, 전악 임플란트, 보험 임플란트, 심미보철, 보험 틀니, 임플란트 틀니, 소아치료, 소아발치, 실란트, 불소도포, 레진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치료, 보톡스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등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사랑치과에서는 항상 환자님들께 친절한 상담과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대문구 홍은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BEST 5곳

서대문구 홍은동에는 여러 곳에서 임플란트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들은 잘하는 곳이자 가격도 저렴한 곳들이 많아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서 임플란

sil15302.tistory.com

 

남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7곳

안녕하세요, 남동구 임플란트 치과 잘하는곳 가격싼곳 저렴한곳에 대해 여러 업체를 소개하는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임플란트는 많은 이들에게 필요한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래

sil15302.tistory.com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은평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이 글에

sil15302.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치료를 제공하나요?

A: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주요한 치료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치료, 신경치료, 당일 즉시 임플란트, 전악 임플란트, 보험 임플란트, 심미보철, 보험 틀니, 임플란트 틀니, 소아치료, 소아발치, 실란트, 불소도포, 레진치료, 사랑니발치, 턱관절치료, 보톡스치료, 충치치료, 치아미백 등이 있습니다.

Q: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어떤 시간대에 진료를 받을 수 있나요?

A: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평일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진료 시간이며, 화요일과 목요일은 야간 진료로 오후 8시30분까지 진료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Q: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 주차 가능한가요?

A: 서대문구 홍제동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충치치료, 신경치료와 같은 치료를 받을 경우 1시간 동안 무료 주차권을 제공합니다. 주차장은 통일로 445-1에 위치한 민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방문 시에는 임플란트 치과임을 알리면 주차권이 지급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