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소개 8곳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께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잘하는 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은평구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이 글에서는 몇 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 8곳 소개

 

서울플랜트치과의원

 

서울플랜트치과의원

1. 서울플랜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은평로 121 응암CO메디칼 9층

치과

 

 

 

서울플랜트치과의원은 은평구에 위치한 응암CO메디칼 9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해당 치과에서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들이 다수 있어 다양한 치아보존과 임플란트 케이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서울플랜트치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되는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또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신속하고 섬세한 임플란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치아의 보존에 최선을 다하며 통증 없는 치료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서울플랜트치과에서 제공하는 진료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임플란트

- 건강보험 임플란트

- 전체 / 전악 임플란트

- 뼈이식 / 상악동 임플란트

- 임플란트 염증치료/ 재수술 / 수리

- Medentika 컴퓨터제작 임플란트

- Ivoclar BPS 임플란트 틀니

- 보존치료

- 플라젠 플라즈마 신경치료

- 고주파열 염증치료 (RFA)

- EMS GBT 스케일링, 잇몸치료

- Sunmedical 본드필 강화레진

- Ivoclar 이맥스 세라믹

- Zirkonzahn 지르코니아 크라운

- Scheftner 코발트크롬 크라운

- 심미회복 : 전문가 치아미백, 실활치 미백

- 재생치료

- I-GBR 급속골이식

- B-GBR 생체모방골이식

- Emdogain 치주재생치료

- PDRN 조직재생치료

- BMP 치주재생치료

- CPR 치아재광화치료

- 건강기능 영양치료

- 응급치료

- 저작외상

- 폭행상해

- 교통사고

- 산업재해

- 낙상사고

- 급성통증

- 매복치

- 턱관절 치료

- 턱관절 온열치료

- 턱관절 한랭치료

- 턱관절 저주파치료

- 턱관절 중주파치료

- 턱관절 초음파치료

- 턱관절 레이저치료

- 턱관절 재생주사치료

- 턱관절 동통점주사치료

- 턱관절 영양주사치료

- 턱관절 약물치료

- 턱관절 장치치료

이와 같은 다양한 진료 과목과 전문성 있는 의료진들이 서울플랜트치과에서는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바정치과의원 녹번

 

서울바정치과의원 녹번

2. 서울바정치과의원 녹번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626 유림빌딩 5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바정치과는 유림빌딩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전문의 부부치과 의사가 상주하여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총 3명의 대표원장이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서울바정치과는 다양한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최선의 진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 화요일에는 야간 진료도 진행하고 있으며, 예약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받고 있습니다.

서울바정치과는 언제나 '바른 의료'와 '정직한 진료'를 지향하여 환자분들의 신뢰와 믿음을 잃지 않는 센터로 애써 나아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치과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서울바정치과를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연나무치과의원

 

연나무치과의원

3. 연나무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3 성보빌딩 4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연나무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 의료진들이 고객을 위해 최고의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연나무치과는 성보빌딩 4층에 위치해 있으며, 주소는 서울 은평구 연서로 213입니다.

연나무치과에서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높은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구강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화요일은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합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가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다만, 토요일에는 점심시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주의할 점은 매주 수요일은 휴진이며, 공휴일이 있는 주에는 수요일에도 진료를 진행합니다.

연나무치과의 생활 전문의 대표원장은 단독으로 책임진료를 하며, 환자들의 안전과 편안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연나무치과는 구강악안면외과 전문 의료진들과 함께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로써 많은 분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만약 은평구에서 치과 관련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면 연나무치과를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4.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연서로 137 3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김동형 대표원장이 이끄는 치과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치과 방문을 꺼리는 이유 중에 가장 흔한 것은 통증일 것입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이를 고려하여 최선의 방법을 제공해드립니다.

비용 때문에 치과를 방문하기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과잉진료 없는 치료를 약속드립니다. 리뷰를 확인하시면 제가 말하는 것이 사실임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치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부디 치과 방문 전에 저희 블로그를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거기서는 제 의사인 저의 성향과 치료 방식에 대해 자세히 작성되어 있습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믿을 수 있는 치과이며, 언제나 고품질의 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환자들을 소중히 여기며 진료합니다.

진료 과목으로는 임플란트, 틀니치료, 보철치료, 신경치료, 심미보철, 예방치료, 소아치료, 국가구강검진 및 영유아구강검진턱관절 클리닉 등이 있습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다음과 같은 가치를 중요시하며 운영합니다:

1. 끊임없는 공부와 연구를 통해 진료의 질을 높입니다.

2. 항상 진심을 담아 치료합니다.

3. 환자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열린 마음으로 대하며, 가족을 치료하는 마음으로 삼아줍니다.

4. 환자의 구강건강을 소중히 생각하고 관리합니다.

5. 필요한 진료만 진행하여 환자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치료를 제공합니다.

6. 치과의사가 직접 진료계획 및 진료를 상담합니다.

7. 모든 진료는 치과의사가 직접 진행됩니다.

8. 검증된 안전한 재료만 사용합니다.

9. 간단한 진료도 소홀히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합니다.

닥터굿플란트치과의원은 많은 사람들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예약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더욱 원활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홍선생치과교정과치과의원

 

홍선생치과교정과치과의원

5. 홍선생치과교정과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869 2층

치과

 

 

 

은평구에 위치한 홍선생치과교정과치과의원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홍선생치과는 은평구 통일로 869에 위치한 2층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현재 인비절라인 다이아몬드 등급 치과 의원으로서 평판 높은 치료 결과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교정치과의사 200명 중 한국인 대표로 세계 치과 학회의 초청 강의를 받는 등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대한 교정 학회에서도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홍선생치과는 다양한 특징을 갖추고 있습니다. 먼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의사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특히 어려운 재교정도 가능한 수준의 병원입니다. 또한 일반 교정과 투명 교정 등 다양한 교정 장치를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3인 원장의 협진 진료로 여러 치아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교정 후에도 확실한 애프터케어를 제공하며, 아이를 동반한 방문에도 편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 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홍선생치과는 환자와의 소통을 중요시 여깁니다. 환자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치료 결과에 대한 높은 예측성을 제공하며, 치료 전후 시각화 자료를 통해 환자와 소통합니다.

마지막으로 홍선생치과는 가족이 함께 다닐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교정치료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치료도 가능하며, 건강한 치아를 관리하기 위해 치아 예방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연신내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주 2일 야간진료를 제공함으로써 환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홍선생치과는 신뢰할 수 있는 치과로서 의사들의 전문성과 뛰어난 시설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다양한 치아고민과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의사와 직원들이 친절하게 응대하며,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치료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홍선생치과는 지인 소개로 많은 분들에게 찾아오는 치과입니다.

 

연세해맑은치과의원 은평점

 

연세해맑은치과의원 은평점

6. 연세해맑은치과의원 은평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2로 15-46 메트로프라자 5층 502호

치과

 

연세해맑은치과 은평점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은평구 진관2로 15-46 메트로프라자 5층 502호에 위치한 연세해맑은치과 은평점은 26년 동안 지켜온 진료철학으로 환자분들께 양심 진료와 책임 진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하루 예약을 너무 많이 받지 않아 환자들에게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합니다.

연세해맑은치과의원은 스케일링, 잇몸치료, 충치치료, 신경치료, 보철치료, 심미보철, 임플란트, 턱관절질환치료, 매복 사랑니 발치 등 다양한 치과 검진과 치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서는 정기적인 검진과 유지관리를 통해 임플란트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치과는 치료비용이 저렴한 치과는 아니지만 필요한 치료와 급하지 않은 치료를 구분하여 진단하고 설명하여 결과적으로 치료비용이 타병원보다 낮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세해맑은치과 은평점의 진료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휴진은 매월 2, 4주 수요일과 매주 일요일, 공휴일입니다.

연세해맑은치과 은평점은 은평뉴타운, 구파발역, 롯데마트 그랑그로서은평점, 은평성모병원 근처에 위치하여 접근이 편리합니다.

이렇게 연세해맑은치과 은평점은 고객님들의 건강한 구강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치과입니다.

 

서울에스치과의원

 

서울에스치과의원

7. 서울에스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진관2로 15-46 메트로프라자 403호

치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서울에스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사랑니 발치, 충치 치료, 잇몸 치료 등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는 치과입니다. 서울대 출신 원장님과 함께 하는 전문적인 진료진은 환자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진료를 진행합니다.

저희 치과는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환자분들의 필요에 맞게 정확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이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오랜 시간 동안 아름답고 건강한 치아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과 세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스치과는 구파발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메트로프라자 내에 위치한 병원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전한 치료를 위해 철저한 위생 관리를 하고 있으며, 최신 장비를 도입하여 정밀하고 효과적인 진료를 진행합니다.

확실하고 안전한 치료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서울에스치과를 찾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 치과는 항상 환자분들의 행복한 미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은평우리치과의원

 

은평우리치과의원

8. 은평우리치과의원 소개

 

주소 : 서울 은평구 통일로 715 3층

치과

 

 

 

은평우리치과는 은평구 통일로 715에 위치한 치과입니다. 박슬지 대표원장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서 은평구 불광역에 있는 본원에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습니다. 은평우리치과는 지역 주민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치과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치과에서 사랑니 발치는 대부분 대학병원에서 권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은평우리치과는 어려운 유형의 사랑니도 정밀하게 검진하고 안전하게 발치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가 함께 치료를 도와드리기 때문에 환자들은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은평우리치과는 치료를 잘 하는 것을 자랑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기본이기 때문입니다. 박슬지 원장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로서 많은 수의 고난도 임플란트와 사랑니 발치 등 외과 시술을 집도해 왔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임상경험을 쌓아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치료를 진행합니다. 은평우리치과는 10년 이상의 임상경험을 갖춘 전문의들이 진료를 담당하고 있고, 최신 의료장비인 3D CT, 3D 구강스캐너 등을 사용하여 고품격의 의료를 제공합니다.

은평우리치과에서는 비수술 치아교정을 비롯한 다양한 치료를 진행합니다. 또한 턱관절치료와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의 진료도 가능합니다. 특히 직장인들을 위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8시 30분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은평우리치과는 환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은평구 주민들을 위한 믿고 찾을 수 있는 치과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주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장소 5곳

제주시 임플란트 치과 잘하는곳 가격싼곳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제주에서 임플란트 치료를 받으실 분들에게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곳들은

sil15302.tistory.com

 

서대문구 충현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7곳

서대문구 충현동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잘하는 곳이 많지만, 동시에 가격이 저렴한 곳도 많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서대문구 충현동에 위치한 임플란트

sil15302.tistory.com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5곳

강동구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께 소중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곳, 그리고 저렴한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약하시기 전에 꼭 한 번 읽어보세요! 강동구

sil15302.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려면 어떻게 예약을 해야 하나요?

A: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수술을 받으시려면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예약은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일주일 전에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시 의료진들이 상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진료일을 정해드립니다.

Q: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의 비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의 비용은 환자의 구강 상태와 필요한 치료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초기 진료와 검진을 통해 치료 계획과 비용을 정확히 파악한 후 환자와 상의하게 됩니다. 은평구 임플란트 치과에서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상의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