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동시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치과가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치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경상북도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 6곳 안내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

1.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영주시 광복로 74 2층

치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을 소개합니다. 이 치과의원은 경북 영주시 광복로 74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장님은 20년 경력의 전문의로서 보건복지부 인증 전문의이며, 통합치의학과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례에 대한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은 개개인에게 필요한 맞춤 진료를 제공하기 위해 1:1 진료를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통증이 적은 마취 기술을 사용하며, 최신의 구강스캐너(트리오스5) 장비를 활용하여 본뜨기 없이 편안한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물방울 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로 최소한의 절개로 편안한 임플란트 시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치과의원은 빠른 진료보다는 바른 진료를 우선으로 합니다. 자연치아의 형태와 기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진료를 진행하여 환자분들이 자연스러운 미소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각종 보험 및 할인 제도도 제공하여 환자분들에게 편리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은 치과 관련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치아 미백, 치아 교정, 구강건강관리 등 다양한 치료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에서는 실시간 진료 예약도 가능하며, 치과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 있는 분들을 위해 FAQ 섹션을 마련해두었습니다.

영주미플란트치과의원은 안동시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임플란트 치과로서 많은 분들에게 추천받고 있습니다. 예약 및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로 연락하시거나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치료에 대한 안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리더스치과의원

 

리더스치과의원

2. 리더스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영주시 구성로 333

치과

 

 

 

!

경상북도 안동시의 임플란트 치과 중 한 곳인 리더스 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경북 영주시 구성로 333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신식 장비와 기술을 도입하여 정밀한 진단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환자분들 한 분 한 분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성을 다해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치료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손상된 치아를 완벽하게 복원해드립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인공치아를 이용하여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는 치료 방법으로, 자연스러운 미소와 쾌적한 식사를 위해 많은 분들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리더스 치과의원은 보다 나은 치료 경험을 위해 환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진들이 항상 환자분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며,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도와드립니다.

리더스 치과의원은 치과 치료에 있어서 우수한 전문성과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분들의 입술로부터 건강하고 아름다운 미소를 창조합니다.

앞으로도 리더스 치과의원은 환자분들의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최상의 치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본치과의원

 

본치과의원

3. 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안동시 제비원로 142 2층

치과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한 본치과의원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한 본치과의원은 안동시 제비원로 142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병원은 친절한 의료진들이 환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본치과의원은 다양한 치과 관련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임플란트 치과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과 최신 장비를 활용하여 환자들에게 최고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는 손상된 치아를 대체하기 위해 치아를 교체하는 치료 방법으로, 한 본치과의원은 경험 많은 의사들과 협력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임플란트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 병원은 정확한 진단과 맞춤형 치료 계획을 통해 환자들에게 최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한 본치과의원은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친절한 의료진과 함께 최상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환자들을 위한 청결하고 편안한 병원 시설과 약속 시간을 준수하는 정확한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환자들이 편리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한 본치과의원은 지역 사회의 구성원들에게 건강하고 아름다운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을 통해 진료 기술을 개선하고,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동시에 계신 분들이 치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임플란트 치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경상북도 안동시 제비원로 142에 위치한 한 본치과의원을 방문하여 전문적이고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연세온플란트치과의원

 

연세온플란트치과의원

4. 연세온플란트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안동시 광명로 149 2층

치과

 

 

 

안동시에 위치한 연세온플란트치과의원은 경북 안동시 광명로 149에 위치한 2층에 있습니다. 이 치과는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의 대표 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진행합니다. 항상 환자를 가족으로 생각하고 친절하며 무통 치료를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이 치과의 진료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점심 시간은 오후 1시부터 2시까지입니다. 화요일에는 저녁 8시까지 야간 진료도 가능합니다. 다만, 목요일은 오전 진료만 가능하며 2024년 1월까지 해당됩니다. 또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하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안동사랑상품권(지역화폐)을 사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채널과 네이버 예약문의를 통해 상시 예약이 가능합니다. 주차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대박집 주차장에서 주차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진료시간 및 편의 시설 등을 고려하면, 연세온플란트치과의원은 안동시에서 추천하는 치과 중 하나입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

 

연세가족치과의원

5. 연세가족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영주시 번영로 147 1층

치과

 

 

 

! 경상북도 안동시에 위치한 임플란트 치과인 연세가족치과의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경북 영주시 번영로 147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소아진료를 겸하는 임플란트 보철 전문치과로서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임플란트 치료에 특화된 전문의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어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임플란트 치료는 일반적인 인공치아와 달리 식립체나 체에 이식되는 치아를 말하는데, 이는 보다 튼튼하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연세가족치과의원은 소아진료에도 특화되어 있어 어린 환자들에게 친근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합니다. 소아치과 전문의들이 친절하게 아이들을 진료하며, 아이들의 미소와 건강한 이빨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연세가족치과의원은 첨단 장비와 청결하고 편안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치과 진료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절한 응대와 정확한 진단,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연세가족치과의원은 경상북도 안동시에서 소아진료를 겸하며 임플란트 보철 전문 치과로서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치료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랍니다.

 

우리치과의원

 

우리치과의원

6. 우리치과의원 안내

 

주소 : 경북 영주시 중앙로 73-1 2층

치과

 

경상북도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에 대한 소개글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치과는 경북 안동시에 위치한 '우리치과의원'입니다. 정성과 정확한 진료로 환자들을 가족처럼 대하는 치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료시간은 월, 화, 수, 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목요일은 오후 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야간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치과에서는 다양한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임플란트, 야간진료, 사랑니발치, 잇몸치료, 어린이치료, 보존치료, 보철치료, 틀니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동시에서 치과 진료를 받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우리치과의원이 신뢰할 수 있는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나에게 맞는 진료를 받고 싶은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기도 의왕시 임플란트 치과 추천 안내 4곳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의왕시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는 분들을 위해 가격이 싼 곳과 저렴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임플란트 치과는 치아를 잃은 상황에서 인공 치아를 심는 치료법으로

sil15302.tistory.com

 

강남구 일원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리스트 6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구 일원동에서 임플란트 치과를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잘하는곳과 가격이 싼 저렴한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강남구 일원동은 서울에서 유명한 일원동이며, 다

sil15302.tistory.com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Q1.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A1.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시술 가격은 개인의 상황과 치과 병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시술은 다른 치료 방법에 비해 비용이 높은 편이지만, 안동시에는 품질이 우수한 치과가 저렴한 가격에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치과에 문의하여 상담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Q2.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에서 임플란트 시술 후 복원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2.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에서의 임플란트 시술 후의 복원 기간은 개인의 상황과 치과 병원의 시술 방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임플란트 시술 후 복원은 수개월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임플란트가 안정화되고 치조골과 임플란트가 결합되는 시간을 기다리며, 그 후에 보철재료를 사용하여 복원 작업을 진행합니다.

Q3. 임플란트 치료 중 통증이 심하게 발생할까요?

A3. 임플란트 치료 중 통증은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는 수술 후 약간의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동시 임플란트 치과는 통증을 최소화하기 위해 통증 완화를 위한 마취 기술을 사용합니다. 또한, 최신의 임플란트 시술 방법을 사용하므로 통증을 더욱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통증 관리를 위해 치과 의사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